COMPANY

About iMediSync

뇌 신경정신질환 진단과 치료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연구 및 사업화 진행

철학

PHILOSOPHY

아이메디신은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멘탈 헬스케어 플랫폼 전문기업입니다.
뇌신경질환의 간편한 고품질 뇌파 측정 기술과 이에 연계된 뇌파/맥파 자동분석 바이오마커 개발을 통해 가정, 학교, 직장, 병원, 원격의료, 약물 임상 등 다양한 환경에서 멘탈 헬스를 예방적으로 조기 모니터링하고 근거기반으로 케어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여, 디지털 멘탈 헬스의 글로벌 표준으로 나아가고자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기업개요

OVERVIEW

회사명

주식회사 아이메디신

설립일

2012년 12월 18일

대표이사

강승완

기업 소개

ABOUT US

아이메디신은 세계 최초로 성별이 구분된 뇌파/심박변이도 전 연령대 건강인 데이터베이스와 인공지능 뇌파/심박변이도 자동분석 클라우드 플랫폼 iSyncBrain을 개발하였습니다. iSyncBrain은 인공지능 기반의 자동 잡음제거, 센서와 소스에서의 뇌파 지표 추출, 건강인 비교 간단 및 상세 리포트 제공, 연구용 그룹분석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억장애형 경도인지장애를 조기 검출하기 위한 식약처 임상시험을 통해 iSyncBrain-M1이라는 바이오마커를 추가하였습니다. 현재 알츠하이머 원인물질인 아밀로이드(amyloid) 침착여부, 혼수상태에서의 회복여부, 뇌졸증후 인지장애 여부, 파킨슨 질환의 원인물질인 알파시누클레인(α-synuclein) 여부, 우울증의 뇌파 표현형을 확인할 수 있는 바이오마커 개발을 위한 공동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근 혁신적인 19채널 건식 뇌파/맥파 측정 및 디지털 치료 융복합기 iSyncWave가 개발되어 iSyncBrain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결합이 되었습니다. 디지털 치료로는 개인맞춤형 근적외선 테라피에 뉴로 바이오피드백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아이메디신의 인공지능 멘탈 헬스 플랫폼은 간편한 뇌파 측정에서 시작하여 클라우드에서의 자동분석, 뇌파 기반의 디지털 치료에 이르는 차세대 디지털 멘탈 헬스의 혁신적인 변화를 견인할 뿐 아니라 코로나와 함께 시작된 비대면시대의 의사와 고객을 연결하는 원격의료 플랫폼으로서도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